Home > 고객서비스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8 수술 후 수술결과 설명이나 주치의 상담은 언제 할 수 있나요?

수술 후 수술 결과 설명이나 주치의 상담은 주치의가 매일 병동 회진시(오전 8:30 ~ 오전 9:00)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주치의별 회 진시간은 변동 될 수 있기에 입원 병동 간호사실에 문의를 하시면 되십니다.

 

 

7 산업재해(산재), 자동차 보험 등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산업재해(산재), 교통사고로 인한 자동차 보험 등의 절차는

개인적인 환경이 다 다르기 때문에 외래 진료 후 2층 원무과에 문의를 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2층 원무과 산재담당 : 053-550-5521 / 자동차보험담당 : 053-550-5522

6 면회시간은 언제 가능한가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원내 면회는 일절 금지되어 있습니다.

불편하시지만 전화 및 영상통화로 안부를 물어주시면 되시며,

전해드릴 물품 등이 있다면 1층 정문 출입문통제소 직원에게 전달하시면 담당 간호사가 가지고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5 병원에 처음방문합니다. 진료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원무과 진료접수를 하신 후, 외래진료 데스크 가셔서 환자성함과 생년월일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외래간호사가 진료순번 또는 검사에 관해 환자분께 안내 해드릴 것입니다. 본원의 진료순서는 접수순서이기때문에 환자가 많다면,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미리 양해 구합니다. 

4 입원 중 외출은 가능한가요?

 외출은 원칙적으로 금지입니다. 부득이 한경우 최소한 외출 하루 전 외출서약서 작성후 담당주치의의 상담과 승인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필요시에는 중간진료비 완납이 필요합니다. 

3 입원환자 차량등록 및 주차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입원환자 차량등록은 1층 원무과 ③번 입퇴원 창구에서 1인 1대 차량등록 가능합니다.

본원의 주차장은 유료주차장이므로 등록된 입원환자 차량은 1일 2회(2시간씩, 중복연속사용 불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주차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병원 뒤편(남쪽)에 주차타워 및 외부 주차장을 신설, 확장했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함으로 내원객께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주차장 이용시간 : 오전 7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이용시간 이외 주차 및 출차를 할 수 없습니다.)
- 입원 보호자차량은 1대 등록이 가능하며, 보호자차량 등록증을 원무과에서 발급받으세요.
- 출차 시, 수납영수증 또는 주차도장 주차권을 관리실에 제시해주세요.
- 주차권을 분실 시, 1일 이상의 요금이 적용되며, 확인절차를 거친 후 출차합니다.

- 주차장에서 발생된 물품도난 및 사고발생시에는 차주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주차장 안내 : 자세히 보기]

 

 


 

2 소아환자들이 준비해야 하는 물품이 뭐가 있나요?

이유식, 유모차, 소아용 침구(이불), 성인용판타롱스타킹(수술한 부위 고정용), 여벌의 옷(넉넉한 사이즈), 수저(소아용, 보호자용), 장난감, 실내화, 물컵, 세면도구, 휴지 등이 있습니다. 소아 환자복은 제공됩니다.

1 소아식 또는 이유식이 따로 제공되나요?

본원에서는 어른과 소아의 식단의 차이를 두고 주로 생선·계란·육류·숙채류 등을 싱겁게하는 소아식은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12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미음 형태의 이유식은 따로 제공되지 않으나, 쌀 미음은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우:42642)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632 | 대표전화 : 053-550-5000
COPYRIGHT(C) W-HAND.COM ALL RIGHTS RESERVED
  • 보건복지부 수지접합 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관절 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
  • 대한의학회 수부외과 세부전문의 수련병원